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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FAQ

  • 새로운 PC를 설치하게 되어 복합기 설정을 해야하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이지네트웍스 담당자에게 연락주시면 원격지원을 통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갑자기 복합기 인쇄가 되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이지네트웍스 담당자에게 연락주시면 원격지원을 통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복합기 원격 연결은 어떻게 하나요?

    1. 인터넷창에 367.co.kr (원격지원사이트 헬프유 )입력 후 접속합니다. 

    2. 설치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주세요.

    3. 이지네트웍스 직원이 불러주는 인증번호를 기재 하시면 문제를 원격지원을 통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복합기의 유지보수 점검 내용은 어떻게 되나요?

    예비토너 개수파악, 복합기 컨디션 및 복합기 원격지원 등의 내용들을 렌탈하신 기간에 따라 정기적으로 점검해드리고 있습니다.  

  • 에코버 공기청정기의 필터 교체 주기 및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에코버의 공기청정기 필터 주기는 제품이 설치되어 있는 환경과 제품 크기에 따라 다르나, 

    권장주기는 1회 6개월 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담당자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렌탈한 장비에 문제가 있어 다른 장비로 교환 하거나 환불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문제가 발생한 장비는 담당 직원이 방문하여 수리 또는 교환하여 드립니다.

    문제 발생 원인이 고객의 부주의가 아니며 장비의 수리, 교환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렌탈 요금을 일할로 계산하여 잔액을 환불 하여 드립니다.

  • 렌탈한 장비의 분실 혹은 파손되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분실 또는 파손 등 사고 발생 시 이지네트웍스 담당자에게 연락해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도착한 장비가 신청한 것과 다를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지네트웍스의 배송은 물품에 따라 이지렌탈의 직접 배송과 배송업체의 간접 배송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만약 도착한 제품이 신청하신 제품이 아닐 경우,

    담당자와의 확인 직후 배송하신 분께 바로 교환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 배송과 간접 배송 모두 확인 후 바로 교환요청을 하실 수 있으니

    안심하시고, 혹시 배송하신 분이 떠나신 후 제품이 다르다는 것을 아셨다면 담당자 및 고객센터(1588-2230)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지역에 따라 배송 비용이 다르게 발생 하나요?

    지역에 따라 배송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 렌탈을 신청한 사람과 받는 사람이 다를 경우에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렌탈을 신청 하는 고객과 장비를 수령 받는 고객이 다를 경우

    수령자 정보란에 수령자의 이름, 주소, 전화번호 등 정확한 정보를 기입하시면, 

    원하시는 장소에서 실제 수령자가 제품을 받으실 수 있도록 배송 처리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