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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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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네트웍스 고객님들이
가장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궁금하신 사항에 대한 답변을
간편하게 찾아보세요.
  • 새로운 PC를 설치하게 되어 복합기 설정을 해야하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 갑자기 복합기 인쇄가 되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 복합기 원격 연결은 어떻게 하나요?
  • 복합기의 유지보수 점검 내용은 어떻게 되나요?
  • 에코버 공기청정기의 필터 교체 주기 및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 렌탈한 장비에 문제가 있어 다른 장비로 교환 하거나 환불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렌탈한 장비의 분실 혹은 파손되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 도착한 장비가 신청한 것과 다를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지역에 따라 배송 비용이 다르게 발생 하나요?
  • 렌탈을 신청한 사람과 받는 사람이 다를 경우에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